주요 메뉴 바로가기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마이셰프 고객센터

    • 1668-3980
    • ˙월~ 금요일 10:00~17:00
    • (점심시간 12:30~13:3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 카카오톡 상담
    • ˙월~ 금요일 10:00~17:00
    • (점심시간 12:30~13:3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자주묻는 질문

  • 상품관련

    ★주문을 취소 하고 싶어요! 배송희망일 변경하고 싶어요!

    2023-08-09 09:17 내용보기

    배송일이 지정되는 주문제작 신선식품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나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배송지정일 전일 08시 이전까지 1:1 게시판 또는 카카오 채널 채팅에 요청하시면 영업시간 내에 담당자가 취소와 변경 처리 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채팅상담 
    http://pf.kakao.com/_xaQxbad/chat
     

  • 상품관련

    상품을 수령 후, 다음날 사용해도 되나요?

    2023-04-20 10:00 내용보기

    제품별로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하시고 소비기간내에 취식을 권장드립니다.

  • 배송관련

    손님초대일 오전에 배송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23-04-20 09:59 내용보기

    택배 배송일 경우에는 시간지정이 불가하여 손님초대일 전날 받으시고, 냉장 보관 후 다음날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택배는 오전에 도착할지, 오후에 도착할지 정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배송관련

    제주/도서산간 지역도 배송되나요?

    2023-04-20 09:58 내용보기

    제주, 도서산간지역은 배송 지연 및 상품 훼손의 우려가 있어 배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배송관련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2023-04-20 09:58 내용보기

    롯데택배로 발송되며, 택배배송은 발송 후, 다음날 도착을 원칙으로 합니다.

    손님초대일 당일에 택배 도착 설정은 권장하지 않으며, 가급적 전날 수령 후, 

    냉장 보관하신 후, 다음날 음식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일반 택배는 배송당일 내(08:00 - 24:00)에 도착되며,

    손님초대일을 배송받는날로 설정할 경우, 손님이 오신 후에 음식이 도착할 수도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배송관련

    택배 배송사고 발생시 어떻게 되나요?

    2023-04-20 09:55 내용보기

    배송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주문하신 내용에 대해 100% 환불/보상해 드립니다.

    먼저, 택배의 배송사고라 함은 요청일 내 24시 이전까지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 배송관련

    토요일 택배 수령이 가능한가요?

    2023-04-20 09:54 내용보기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

    (주중 공휴일이 있을 경우, 공휴일과 공휴일다음날에는 일반택배 수령 불가)

     

  • 배송관련

    택배 배송시간이 언제인지 알 수 있나요?

    2023-04-20 09:54 내용보기

    택배 배송의 경우는, 언제 도착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가급적 음식을 사용하시는 전 날을 배송받는날로 지정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고객들께서 택배가 언제 도착하는지에 대해 궁금해 하십니다.

    하지만, 택배 배송시간은 해당 택배사의 지역별 담당자에게 주어진 상황(물량, 배송루트 등)에 따라 달라지는 만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마이셰프를 통해서 좀 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겠지만, 

    담당 택배기사와 연락을 취할 경우, 다음날 물량에 따라서 달라진다는 일반적인 의견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반면, 택배기사의 담당 지역의 실질적 수령자가 연락을 취하는 경우는 좀 더 정확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마이셰프에서는 별도 배송시간 확인을 해 드리지 못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따라서, 택배 배송은 오전이 될지, 오후가 될지, 아니면 저녁을 먹고 난 후에 배송이 될지 확답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당일 내 배송되지 못한 경우만 배송사고로 처리되어 주문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택배로 배송받는날을 선택할 수 있나요?

    2023-04-20 09:54 내용보기

    택배 배송의 경우, 요청하신 배송받는날 내 배송만을 책임집니다.

     

    이런 이유로, 수령이 불가한 날, 주문에 반영하여 발송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받는날 지정이 불가하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음식을 전 날 수령해서 냉장 보관 하신 후, 다음 날 여유롭게 준비하여 상차림 하기를 당부드립니다.

  • 배송관련

    지정한 배송받는날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2023-04-20 09:53 내용보기

    주문단계에서 설정한 배송받는날에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음식의 조리의 반영은 배송받는날 기준으로 작업되며,

    택배, 새벽배송, 퀵/버스 배송 등의 요청일에 맞춰 조리되어 발송됩니다.

     

    배송받는날은 고객님이 음식을 받고자 하는 날짜입니다.

    따라서, 배송받는날로 설정된 날짜에 상품이 도착합니다.

     

     상품(주로 공산품)을 주문하셔서 택배로 수령하신 경험 때문에 

    오늘 택배를 발송하면, 내일이나 그 다음날 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공산품의 경우, 간혹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걸릴 수도 있지만,

    음식 등 부패할 수 있는 상품들은 무조건 택배가 발송된 바로 다음날까지 배송합니다.

     

    부패할 경우, 택배업체나 배송기사가 책임을 져야 함으로 

    이런 부패성 상품(수산물, 축산물, 식품 등)에 대해서는 지역의 택배담당자가 우선적으로 배송합니다.

     

    따라서, 택배의 경우 발송된 다음날(지정하신 배송받는날)에 도착합니다.